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대본 재밌어, 많이 설렜다"…장기용, '키스는 괜히 해서!' 출연 이유

2025.11.03 오전 10:18
이미지 확대 보기
"대본 재밌어, 많이 설렜다"…장기용, '키스는 괜히 해서!' 출연 이유
ⓒSBS
AD
'키스는 괜히 해서!'의 장기용이 출연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SBS 새 수목드라마 '키스는 괜히 해서!'는 생계를 위해 애 엄마로 위장 취업한 싱글녀와 그녀를 사랑하게 된 팀장님의 로맨스를 그린 작품.

무엇보다 '로맨스 장인' 장기용에 대한 기대가 뜨겁다. 장기용은 깊은 눈빛, 중저음의 목소리, 섬세한 감정선 등 로맨스 장르에서 유독 빛이 나는 배우다. 그런 장기용이 '키스는 괜히 해서!'에서 남들에게는 한없이 차가워 보이는 완벽남이지만 사랑하는 여자 앞에서는 속수무책으로 흔들리는 남자주인공 역을 맡았다.
이미지 확대 보기

"대본 재밌어, 많이 설렜다"…장기용,
ⓒSBS

장기용은 '키스는 괜히 해서!' 출연 이유에 대해 "김재현 감독님과 예전에 잠깐이나마 호흡을 맞춘 적이 있다. 그때 느낌이 정말 좋아서 '언젠가 좋은 작품으로 호흡을 더 맞춰볼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그런데 '키스는 괜히 해서!'의 시나리오를 접하게 됐다. 대본이 정말 재미있었다"라며 "그래서 많이 설렜던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어 장기용은 자신이 연기한 공지혁에 대해 "공지혁은 냉철하고 시크한 캐릭터이다. 그런데 사랑하는 여자 앞에서는 순수하고 순진한, 아이 같은 면이 있다. 또 사랑 앞에서는 매우 솔직한 사람이다. 일도 사랑도 불같이 하는 사람. 그 부분이 굉장히 매력적인 것 같다"라고 표현하며 예비 시청자의 기대감을 높였다.

'키스는 괜히 해서!'는 오는 12일 수요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21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52,701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7,466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