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갑상선 질환’ 지예은, ‘런닝맨’으로 방송 복귀 “목소리 회복 안 됐지만…”

2025.11.03 오전 10:18
이미지 확대 보기
‘갑상선 질환’ 지예은, ‘런닝맨’으로 방송 복귀 “목소리 회복 안 됐지만…”
SBS
AD
갑상선 질환으로 3주간 활동을 중단했던 지예은이 ‘런닝맨’으로 복귀했다.

지난 2일 방송한 SBS ‘런닝맨’은 주간 키워드 특집으로 ‘하포티’, ‘지예은 복귀’ 등이 올라 미션을 받아 해결해야했다.

이날 멤버들은 지예은의 등장에 “건강히 돌아왔다”, “보고 싶었다”며 반겼다.


지예은은 치료로 인해 목소리에 변화가 있었지만 특유의 에너지는 여전했다.

김종국은 “우리가 사과를 했다. 예전에 지예은의 투턱이 살이 아니었다고 한다. 갑상선 질환 때문에 그랬던 거다. 그래서 지금은 투턱이 없다”고 설명했다. 유재석은 “건강을 회복하니 좋다”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지예은은 “많이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더라. 목소리는 아직 (치료한 지) 얼마 안 돼서 이러는 거고 곧 돌아올 것”이라고 설명했다.

지석진은 “억지로 얘기하지 말라”며 배려했지만, 지예은은 “괜찮다. 이렇게 해야 성대가 불어나서 회복이 된다고 하더라”고 설명했다.

두번째 키워드인 ‘지예은 복귀’를 축하하며, 지예은이 먹고 싶은 음식들로 한상을 차리게 된 멤버들에 지예은은 “사실 아까 좀 울컥했다. 호르몬 조절이 잘 안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YTN star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21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53,014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7,451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