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귀궁'의 주역 육성재, 김지연이 '나래식'에 출격한다.
오는 9일 저녁 공개되는 박나래의 유튜브 채널 '나래식' 29회에서는 SBS 새 금토드라마 '귀궁'의 배우 육성재, 김지연이 등장한다.
이날 박나래는 '귀궁'의 주역인 두 사람을 위한 맞춤형 요리를 선보인다. 박나래는 "귀신이 싫어할 만한 요리를 준비했다"고 말해 궁금증을 높인다.
박나래표 '귀궁' 맞춤 요리를 본 육성재는 "점심엔 꼭 이걸 먹는다. 진짜 좋아한다. 심지어 오면서 팬들에게 이걸 먹고 싶다고 했다"고 환호하고, 김지연 역시 "진짜 좋아해서 찾아다닐 정도"라고 밝혀 박나래를 뿌듯하게 한다.
그 가운데 육성재는 박나래에게 "우리는 '놀토' 말고 또 인연이 있지않냐"고 밝혀 이목을 사로잡는다. 과거 박나래는 '절친 개그우먼' 장도연과 함께 비투비(BTOB)의 곡 '넌 감동이야'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바 있다.
이와 관련 육성재는 "기억하는지 궁금했다. 그때가 신인이었데 누나랑 장도연 누나가 나와준다고 해서 되게 영광이었다"라고 말해 훈훈함을 전한다.
또한 김지연은 "갑자기 하고 싶은 얘기가 생겼다. 감사하다고 꼭 말하고 싶었다"라며 그간 쉽사리 꺼내지 못했던 박나래를 향한 진심을 전하는데, 이 이야기를 들은 박나래는 눈시울까지 붉혀 눈길을 끌 예정이다.
육성재, 김지연의 통통 튀는 예능감이 돋보일 '나래식' 29회는 9일 저녁 6시 30분 공개된다.
[사진제공=유튜브 '나래식']
YTN star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