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태원석, MBC '판사 이한영' 합류…지성과 연기 호흡

2025.10.02 오후 02:19
이미지 확대 보기
태원석, MBC '판사 이한영' 합류…지성과 연기 호흡
AD
배우 태원석이 MBC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에 출연한다.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는 오늘(2일) "태원석이 MBC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기획 장재훈/극본 김광민/연출 이재진, 박미연/제작 오에이치스토리, 슬링샷스튜디오)에 캐스팅됐다.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태원석 배우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MBC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은 거대 로펌의 노예로 살다가 10년 전으로 회귀한 적폐 검사 이한영(지성 분)이 새로운 선택으로 거악을 응징하는 정의 구현 회귀 드라마로 2018년 연재된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태원석은 극 중 이한영의 절친 '석정호' 역을 맡는다. 석정호는 인정 많고 거침없는 직진 파지만 능글맞은 융통성으로 따뜻한 속정을 지닌 인물이다. 그는 이한영을 위해서라면 언제든 발 벗고 나서는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라고.

그동안 태원석은 JTBC '사생활',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 tvN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그는 최근 종영한 JTBC '굿보이'에서 강력특수팀 경장 '신재홍'의 우직한 책임감과 인간미, 그리고 위기 속 과감함을 균형 있게 그려내는 등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견고히 쌓아가고 있다.

태원석을 비롯해 지성, 박희순, 원진아 등이 출연하는 MBC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은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이다.

[사진제공 = 스토리제이컴퍼니]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19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62,071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6,893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