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공명, 양육시설 아동 위해 5천만 원 쾌척…"따뜻한 추석 보내길"

2025.09.17 오전 10:28
이미지 확대 보기
공명, 양육시설 아동 위해 5천만 원 쾌척…"따뜻한 추석 보내길"
AD
배우 공명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은 지난 16일 공명이 후원금 5,00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기부금은 전부 아동 양육시설 아동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월드비전 본부에서 열린 전달식에 참석한 공명은 "아이들이 따뜻한 추석을 보내고 마음 놓고 쉴 수 있는 공간이 생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함께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마음을 보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공명의 뜻에 따라 이번 후원금은 아동 양육시설 아동들에게 따뜻한 명절 선물을 전달하고 시설 내 옥상 공간을 리모델링해 마음을 나누며 마음껏 쉴 수 있는 쉼터를 조성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더불어 공명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해당 시설을 직접 방문, 아이들과 함께 하는 봉사활동에도 참여할 것으로 밝혀지며 훈훈함을 더했다.

월드비전과 함께한 공명의 선행은 2024년부터 시작됐다. 가정 밖 청소년 캠페인을 통해 월드비전과 첫 인연을 맺고 5월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된 후 배우 데뷔 10주년을 기념한 기부와 방글라데시 식수 사업, 자립 준비청년 의료비 지원 등 다양한 방식으로 후원을 지속했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17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66,487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6,536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