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넘게 공개 열애 중인 배우 김지석과 이주명이 하와이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다.
김지석은 최근 "참 더웠지만 값졌다. 여름"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그는 하와이의 한 카페에서 건강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하와이의 한 식당에서 빨간 모자와 보라색 긴팔 티셔츠를 입은 편안한 차림으로 훈훈한 매력을 드러냈다.
이미지 확대 보기
![김지석·이주명, 하와이 데이트 인증…달달한]()
이어 이주명 역시 "여름 안녕. 우리 언제나 여행하는 마음으로 살기"라고 적고 하와이 여행 사진을 공유했다.
이주명은 현지 식당에서 와인 잔을 들고 장난스러운 표정을 지어 보였다. 특히 이곳은 김지석의 사진 속 장소와 동일해 '데이트 인증샷'으로 눈길을 끌었다.
앞서 지난달, 두 사람이 하와이에서 팔짱을 끼고 다정하게 데이트하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두 사람은 약 한 달 만에 나란히 하와이 여행 사진을 공개했다.
김지석과 이주명은 지난해 8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이주명은 열애 공개 후 김지석의 소속사로 이적했다.
이주명은 현재 JTBC 새 금요드라마 ‘마이 유스’에 출연 중이다. 김지석은 넷플릭스 ‘남편들’ 공개를 앞두고 있다.
YTN star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