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굿보이' 허성태·이상이, '나래식' 출연…모두가 놀란 깜짝 게스트 누구?

2025.05.27 오후 04:38
이미지 확대 보기
'굿보이' 허성태·이상이, '나래식' 출연…모두가 놀란 깜짝 게스트 누구?
이상이, 허성태 [유튜브 '나래식' 제공]
AD
배우 허성태, 이상이가 ‘나래식’에 출격해 유쾌한 매력을 발산한다.

오는 28일 저녁 공개되는 박나래의 유튜브 채널 ‘나래식’ 36회에는 JTBC 새 토일드라마 ‘굿보이’의 배우 허성태, 이상이가 등장한다.

‘굿보이’는 특채로 경찰이 된 메달리스트들이 메달 대신 경찰 신분증을 목에 걸고, 비양심과 반칙이 판치는 세상에 맞서 싸우는 코믹 액션 청춘 수사극이다. 박보검, 김소현, 오정세, 이상이, 허성태, 태원석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관심을 모은다.


이날 허성태는 “박보검, 이상이가 캐스팅됐다는 이야기를 듣고 ‘무조건 빨리 해야 한다’고 했다”며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박나래는 “메달리스트인데, 실제로 배운 거냐?”라고 묻고, ‘레슬링 국가대표 출신의 강력특수팀 팀장’ 역을 맡은 허성태는 “정지현 선수한테 3개월을 배웠다. 근데 내가 배운 기간이 제일 짧고, 다들 6개월 이상 배웠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펜싱 국가대표 출신 형사’로 분한 이상이는 ‘사격 금메달리스트였던 경장’ 김소현, ‘복싱 금메달리스트 출신의 순경’ 역의 박보검과 삼각관계를 그릴 예정. 이에 대해 이상이는 “아주 재미있는 관전 포인트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말해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허성태는 “너무 재미있다. 보는 맛이 있다”고 말해 흥미를 유발한다.

그 가운데 이날 ‘나래식’에는 상상도 못한 깜짝 게스트가 등장해 허성태, 이상이는 물론 주인장 박나래까지 화들짝 놀라게 한다. 해당 게스트를 본 박나래는 자지러지고, 허성태와 이상이는 어안이 벙벙한 표정을 짓는다. 과연 세 사람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한 깜짝 게스트는 누구일지, 오는 28일 저녁 6시 30분 공개되는 ‘나래식’ 3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YTN star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00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79,064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3,098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