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남편 200억 사기 의혹’ 임성언, 지리산 등반 근황…정찬 "신혼인데”

2025.05.27 오후 03:01
이미지 확대 보기
‘남편 200억 사기 의혹’ 임성언, 지리산 등반 근황…정찬 "신혼인데”
정찬 SNS
AD
남편의 사기 의혹으로 논란이 되고 있는 배우 임성언의 근황이 포착됐다.

배우 정찬은 지난 25일 정을영 감독, 배우 박정수를 비롯해 임성언과 함께 지리산에 오른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여길 박정수쌤과 정을영 감독님과 오다니... 성언인 신혼인데”라고 적었다.

사진에는 정찬, 정 감독, 박정수, 임성언이 함께 지리산을 배경으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임성언은 하얀 캡 모자와 녹색 후드티, 편안한 트레이닝 차림으로 미소 짓고 있다.

이들은 최근 막을 내린 연극 '분홍 립스틱'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임성언은 지난 17일 서울 강남의 JW메리어트 호텔에서 이 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이후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임성언의 남편 이 씨는 과거 세 차례 전과가 있으며, 최근에는 지역주택조합 사업을 명목으로 조합원을 모집해 약 200억 원을 유용한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임성언의 소속사 관계자는 "사생활과 관련된 내용"이라며 의혹과 관련한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YTN star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00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79,064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3,098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