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과 김태호 PD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굿데이'(Good Day)가 오는 2월 16일 디즈니+를 통해 시청자들을 만난다.
'굿데이'는 지드래곤이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 함께 올해의 노래를 완성하는 음악 프로젝트를 그린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8년 만에 활동을 재개한 지드래곤이 직접 제안한 아이디어에서 출발한 프로그램으로, 지드래곤은 직접 프로듀싱을 맡아 다양한 분야의 인물들과 협업하며 특별한 노래를 만드는 여정을 함께한다.
특히 '무한도전'의 ‘무한도전 가요제’, ‘무한상사’를 통해 지드래곤의 색다른 모습을 이끌어낸 김태호 PD의 노하우와 연출력이 더욱 빛을 발할 전망이다. '굿데이>(Good Day)는 프로젝트의 호스트로 나선 지드래곤의 진솔한 일상부터 K-POP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지드래곤의 본업 모멘트, 그리고 각양각색 인물들과의 만남을 통해 만들어갈 다채로운 이야기와 케미스트리가 기대된다.
'굿데이'의 게스트 라인업에도 관심이 쏠린다. 먼저 2013년 ‘무한도전 가요제’에서 ‘형용돈죵’으로 만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정형돈과 재회를 예고했다. 데프콘, 조세호, 코드 쿤스트 등 지드래곤의 음악적 여정을 함께할 친구들부터 김수현, 정해인, 임시완, 이수혁, 황광희 등 동갑내기 ‘88 라인’이 가세했다. 또한 황정민, 김고은, 기안84, 안성재 셰프 등 2024년을 빛낸 인물들이 함께해 모두에게 ‘좋은 날’을 선물해 줄 특별한 노래를 만든다.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