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이이경, 시상식서 전 여친 정인선 재회…"만나게 해준 심사위원들께 감사"

2024.12.30 오전 10:57
이미지 확대 보기
이이경, 시상식서 전 여친 정인선 재회…"만나게 해준 심사위원들께 감사"
AD
옛 연인인 배우 이이경과 정인선이 시상식에서 재회한 뒤 쿨한 반응을 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이경은 지난 28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4 서울콘 에이판 스타 어워즈'에 참석했다. 이날 이이경은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로 남자 연기우수상을 수상했다.

수상자로 무대에 오른 이이경은 "배우들이 서로 만날 수 있는 방법은 작품을 하는 것인데, 작품을 같이 하지 못해도 시상식에서 만나는 건 정말 감사한 일이다"라며 "다시는 만날 수 없을 것 같았던 정인선 씨를 여기서 만나게 해준 심사위원들께 감사드린다.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이경의 깜짝 발언에 이를 듣고 있던 정인선은 박수를 치며 환한 미소로 화답했다. 정인선도 tvN 드라마 '오프닝-그랜드 샤이닝 호텔'로 이날 시상식에서 단편·웹드라마 부문 여자연기상을 수상했다.

이이경과 정인선은 2017년 지인 소개로 만나 1년간 교제했다. 이듬해 JTBC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에도 함께 출연했으나, 열애 인정 한 달 반 만에 결별했다.

[사진출처 = OSEN]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83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52,565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7,870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