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임수향, '우리는 오늘부터' OST 직접 불렀다…오늘(21일) 음원 발매

2022.06.21 오전 10:34
이미지 확대 보기
임수향, '우리는 오늘부터' OST 직접 불렀다…오늘(21일) 음원 발매
AD
배우 임수향 씨가 '우리는 오늘부터' OST에 참여하며 대미를 장식한다.

임수향 씨가 참여한 SBS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 OST Part.7 스페셜 트랙 'Goodbye(굿바이)'는 오늘(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우리는 오늘부터'의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OST이자 스페셜 트랙 'Goodbye'는 많은 것을 변화시키고 마음을 자라나게 하는 시간에 대한 이야기로 과정 속에 있던 나의 어제와 이별을 고하고 새로운 내일을 맞이하는 희망에 대한 메시지를 그린 곡이다.

특히 'Goodbye'는 임수향 씨의 목소리로 청량함 가득한 희망송으로 완성됐다. 임수향 씨는 처음으로 OST에 참여해 꾸미지 않은 깨끗한 감성과 청아한 목소리로 리스너들에게 지친 마음을 포근하게 보듬어 주는 듯 담담히 위로를 건넨다.


'우리는 오늘부터' OST는 바이브 류재현 씨를 주축으로 한 프로듀싱팀 'VIP(VIBE IN PLAY)'가 OST 제작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시켰다. 이영현 씨의 '돌아버리겠네'(여자 버전), 김범수 씨의 '돌아버리겠네'(남자 버전), 제시 씨의 'Gosh(가쉬)', 신예영 씨의 '설레이는 중', 우디 씨의 'Sunday to Monday(선데이 투 먼데이)', 성훈 씨의 '있어줄게' 등을 통해 드라마 속 인물들의 감정선을 세밀하게 그렸다.

한편 '우리는 오늘부터'는 혼전순결을 지켜오던 오우리(임수향 분)가 뜻밖의 사고로 코스메틱 그룹 대표 라파엘(성훈 분)의 아이를 갖게 되면서 벌어지게 되는 로맨틱 코미디 소동극으로 오늘(21일) 오후 10시 마지막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 = 그룹에이트, 다이아미]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winte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09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74,184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4,794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