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故 이순재 빈소 찾은 이승기 "아내와 병문안 갔었는데..."

2025.11.25 오후 05:06
background
AD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배우 고(故) 이순재의 빈소를 찾아 고인과의 특별한 인연을 추억했습니다.

이순재의 빈소는 오늘(25일)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 3층에 마련됐습니다.

이승기는 이날 오후 공식 조문이 시작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빈소를 찾았습니다.

그는 "존경하고 특별한 관계였다고 생각한다"며 "제 결혼식 주례도 봐주셨고, 영화 '대가족' 출연 제의를 받으셨을 때도 '승기가 하는 거면 꼭 도와서 해야지'라고 말씀해 주셨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고인의 병문안을 다녀왔던 일도 털어놨습니다. 이승기는 "저와 제 아내가 병문안을 했는데, 그때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보내서 그나마 다행이라고 생각했다"며 "엘리베이터 앞까지 나와서 배웅해 주셨을 때 모습이 눈에 선하다"고 말했습니다.

이승기는 "선생님이 활동해 주신 게 영광스럽고, 우리 후배들도 선생님의 정신을 이어서 성실히 잘 해나갈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고인을 추모했습니다.

끝으로 그는 "좋은 곳으로 가셨을 거라고 생각한다. 그곳에서는 편하게 내려놓으시고 행복하셨으면 좋겠다"며 "선생님이 걸어오신 역사를 많은 분들이 기억해주시길 바란다"고 이야기했습니다.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2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47,111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7,84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