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대부 이경규와 가수 영탁이 KBS2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 MC로 만난다.
반려인구 1,500만 시대에 맞춰 ‘개훌륭’은 사관학교 콘셉트로 돌아온다.
다양한 훈련사들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치열한 경쟁을 펼치며 각자의 훈련법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가운데 단 한 명만 고민견의 ‘담임 쌤’이 되어 교육에 나설 수 있다. 훈련사들의 눈치 싸움과 신경전은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볼거리와 예상치 못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경규는 ‘개훌륭’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교장이 되어 활약한다. 국민 ‘개버지’답게 보호자를 향한 날카로운 조언부터 고민견의 속마음을 짚는 족집‘개’ 활약까지 예고했다.
이미지 확대 보기
![이경규·영탁, 새 단장한 ‘개훌륭’ MC…10월 9일 첫 방송]()
이경규의 오른팔로는 트로트·예능·연기·프로듀싱까지 섭렵한 올라운더 플레이어 영탁이 교무부장으로 합류한다. 특유의 유쾌하고 밝은 에너지로 보호자와 고민견의 긴장을 풀어준다.
영탁은 ‘개훌륭’의 주제가까지 직접 작곡해 프로그램에 대한 진한 애정을 드러냈다. ‘개훌륭’에서 그간 방송된 반려견들에 대한 남다른 관심을 드러내며 보호자와 고민견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는 따뜻한 면모를 보여줬다.
제작진 측은 “첫 만남 자리에서부터 이경규와 영탁이 오랫동안 호흡을 맞춰온 것처럼 찰떡궁합을 보여 모두가 감탄했다”라며 “두 사람이 보여줄 케미가 보는 재미를 더할 것”이라고 전했다.
’개훌륭’은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10월 9일 오후 8시 30분, KBS2에서 볼 수 있다.
YTN star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