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팝 데몬 헌터스'(이하 '케데헌')가 시청자들이 집에서도 '떼창'을 즐길 수 있도록 싱어롱 버전으로 돌아왔다.
넷플릭스코리아는 오늘(25일) SNS에 "곳곳에 계신 '골든' 고수분들은 넷플릭스로 모여주십시오. 혼문을 봉인할 수 있도록, 지금 계신 곳에서 같이 불러주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케데헌'의 싱어롱 버전이 이날 공개됐다는 소식을 알렸다. 싱어롱 버전은 OST 곡을 따라 부르기 쉽게 가사를 자막으로 추가한 버전이다.
'케데헌'은 최근 넷플릭스 역대 흥행 영화 2위에 등극했다. 극중 헌트릭스가 부른 '골든'을 비롯해 여러 OST도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톱 100’ 등에서 최상위권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인기에 힘입어 지난 23일과 24일(현지 시간)에는 북미 극장가에서 공식 싱어롱 이벤트가 진행됐다. 1,700개 극장에서 상영됐고, 1,150회가 매진된 것으로 전해졌다.
미국 연예 전문 매체 버라이어티는 이틀간 최소 1,800만 달러에서 2,000만 달러의 수익을 올린 것으로 추산된다고 보도하기도 했다.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