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Y현장] '커플팰리스2' 미주 "연애 노하우? 티키타카가 중요"

2025.02.04 오전 11:18
이미지 확대 보기
[Y현장] '커플팰리스2' 미주 "연애 노하우? 티키타카가 중요"
사진=오센
AD
가수 미주가 자신의 연애 노하우를 전했다.

오늘(4일) 오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엘리에나호텔에서 엠넷 '커플팰리스2' 제작발표가 열렸다. 현장에는 가수 김종국, 방송인 미주, 유세윤, 이선영 CP, 정민석 PD, 커플매니저 강바다, 미란다, 정수미가 참석했다.

이날 미주는 연애 노하우에 대해 "전 연인 간에 티키타카가 중요하다. 그래서 처음부터 마음을 열고 대화를 해보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출연자 중에 한 분만 오매불망 기다리던 분이 있어서 그분께 마음이 많이 갔다"고 고백했다.


최근 축구선수 송범근과의 결별설에 대한 입장을 묻자 "오늘은 프로그램에 관련한 이야기만 하겠다. 죄송하다"고 답했다.

김종국은 "전 공부한다는 마음으로 임하고 있다. 보면서 내가 나가면 어떨까 싶었다. 하지만 다음 시즌 전에는 장가를 가야 하지 않겠나"라고 전했다.

‘커플팰리스2’는 완벽한 결혼 상대를 찾는 싱글남녀들을 위한 대규모 커플 매칭 서바이벌로 ‘결혼정보회사(결정사)’ 못지않은 극사실적 매칭 시스템을 갖췄다. 남녀 각각 30명이 나와서 총 60명의 출연자가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동반자를 찾는 스토리를 담아낸다. 앞서 12쌍의 커플을 배출한 시즌1의 인기로 1년 만에 시즌2가 나왔다.

'커플팰리스'는 유럽방송연맹이 주최하는 TV·오디오 프로그램 시상식인 '로즈도르 어워즈 2024'의 스튜디오 엔터테인먼트 부문에 노미네이트됐다. 이 부문의 한국 작품으로는 '커플팰리스'가 유일하다.

'커플팰리스2'는 내일(5일) 오후 10시 40분 엠넷과 tvN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87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28,099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9,366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