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샤이니 태민, SM 떠나는 심경 직접 밝혀 "지난해부터 고민"

2024.03.07 오전 09:34
이미지 확대 보기
샤이니 태민, SM 떠나는 심경 직접 밝혀 "지난해부터 고민"
사진제공 = SM엔터테인먼트
AD
그룹 샤이니 태민 씨가 SM엔터테인먼트와의 결별을 택한 후 팬들에게 심경을 전했다.


태민 씨는 6일 밤 팬 소통 플랫폼을 통해 "조만간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될 것 같다"며 "지난해부터 여러 고민을 해와서 회사를 나오기로 결정했고 멤버들과도 이야기를 잘 나눴다"고 밝혔다.


태민 씨는 "지금까지 나를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고 있고, 내 선택을 믿어주고 응원해 줘서 고맙다"고 팬들에게 인사했다.

끝으로 태민 씨는 "나는 언제 어디에서나 이태민이었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며 "더 좋은 일이 많아질 거라 나는 믿고, 그렇게 만들 것"이라고 새 출발을 앞둔 포부를 밝혔다.

앞서 지난 5일 샤이니 멤버들이 SM과의 재계약을 앞두고 각자의 행보를 걷기로 한 사실이 알려졌다. SM은 "샤이니 활동은 SM에서 변함없이 지속되며, 개별 활동 계약은 멤버 각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결정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태민 씨에 대해서는 "전속 계약이 3월 말 종료되며, 태민 씨의 향후 거취는 아직 확정 전이고 다각도로 고민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이날 YTN의 단독 보도로 온유 씨도 SM을 떠난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민호 씨와 키 씨의 경우, 개별 활동에 대해서도 SM과 재계약을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다.

YTN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75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60,090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4,948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