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함연지, LA 이사 준비 근황…"美 시장에서 현장 배워보려"

2023.09.15 오전 09:12
이미지 확대 보기
함연지, LA 이사 준비 근황…"美 시장에서 현장 배워보려"
AD
뮤지컬 배우이자 대기업 오뚜기가(家)의 3세로 알려진 함연지 씨가 미국 LA 이사를 준비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함연지 씨는 지난 14일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LA 이사 가는 이유 | 햄연지 YONJIHAM'라는 제목의 영상 한 편을 올렸다. 함연지 씨는 남편 김재우 씨와 함께 영상에 등장해 LA에서 지낼 집을 알아본다고 털어놨다.

함연지 씨는 "동남아를 다녀오며 느낀 바가 많다. 한국에 대한 외국인들의 관심이 높다. 한국 식품을 알려야 한다는 큰 소명의식이 생겼다"며 "가장 큰 미국 시장에서 현장을 배워보려 한다"고 이사를 결심한 이유를 밝히며 파이팅을 외쳤다.


두 사람은 지역과 주택 종류에 대해 고민했다. 김재우 씨는 "주택 한 번 살아보고 싶은데 아파트가 안전할 것 같다"고 말했고, 함연지 씨는 "LA가 얼마나 위험하냐면 범죄의 대상이 될 확률이 35명 중 1명이다. 안전도를 최우선으로 해야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2014년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로 데뷔한 함연지 씨는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노트르담 드 파리' 등에 출연했다. 오뚜기 함영준 회장의 딸로도 유명하며, LA 이사 근황을 공개하자 경영 수업이 본격화된 것인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출처 = 유튜브 채널 '햄연지 YONJIHAM' 영상 캡처]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66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53,542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3,705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