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기획사 레인컴퍼니 측이 가수 비 씨와의 결별설에 선을 그었다.
지난 29일 레인컴퍼니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금일 한 뉴스 매체에서 단독으로 보도한 내용의 기사는 사실무근"이라며 비 씨의 레인컴퍼니 대표 사퇴설을 전면 부인했다.
또 "당사는 싸이퍼 소속사 이전과 관련된 어떠한 내용으로도 논의한 바가 없음을 알려드리는 바"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비 씨가 레인컴퍼니 대표 자리에서 물러나고, 자신이 제작한 그룹 싸이퍼 역시 다른 소속사가 관리하도록 권리를 넘기고 프로듀서로서만 남는다고 보도했다.
한편 비 씨는 2020년 1월 레인컴퍼니를 설립했으며 이듬해 3월 7인조 보이그룹 싸이퍼를 직접 론칭했다.
[사진=오센]
YTN star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보기

AD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연예 뉴스
-
심은하, 22년 만에 복귀…바이포엠 "출연 계약 체결, 올해 복귀작 확정 목표"
-
이승기, 카이스트에 3억 쾌척… 어린이병원 20억→적십사 5억 이어 또 기부
-
연매협 측 “이달소 츄 관련 진정서 제출 돼…상벌위 진행 중”
-
심은하 측 "출연 계약 사실무근, 제작사 사기 법적 조치할 것" [공식입장]
-
심은하 “복귀 사실무근” VS 제작사 “계약금 지급”(종합)
-
"한식으로 뭉쳤다"... BTS 뷔 '서진이네'→이연복 '한국인의 식판'
-
최정원 "슬프고 혼란스러워...불륜 주장, 법의 심판 받게 할 것" [전문]
-
역시 아시아 프린스…디즈니+ 슈퍼주니어 다큐멘터리 글로벌 호성적
-
'더 글로리' 정성일=잘 생긴 척 하는 유재석...'유퀴즈' 출연
-
디크런치 출신 이현호, 팀 해체 후 배우 전향…"꿈 이루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