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미우새' 팀, '2021 SBS 연예대상' 대상…'골때녀' 8관왕(종합)

2021.12.19 오전 08:58
이미지 확대 보기
'미우새' 팀, '2021 SBS 연예대상' 대상…'골때녀' 8관왕(종합)
AD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팀이 '2021 SBS 연예대상' 대상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골때리는 그녀들'은 총 8관왕에 올랐다.


지난 1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2021 SBS 연예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가수 겸 배우 이승지과 개그우먼 장도연, 모델 한혜진이 공동 MC를 맡았다.

이날 대상 트로피는 '미운 우리 새끼' 팀에게 돌아갔다. 개인이 아닌 팀이 수상한 것. MC 신동엽과 서장훈을 비롯해 이상민, 탁재훈, 임원희, 김종국 등 주요 출연진들이 무대에 함께 올라 수상했다.

신동엽은 "지금까지 TV 보시면서 '대상은 누가 탈까' 시청자분들이 많이 궁금하셨을 거다. 일단 죄송하다는 말씀 드린다. '그냥 한 사람만 주지'하는 마음을 분명히 갖고 계셨을텐데, 제작진 입장에서는 한 사람만 주기 힘들었던 모양"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 자리에 없는 다른 '미우새' 친구들, 그리고 지금은 함께 하지 못하는 건모형 어머님과 수홍이 어머님을 비롯한 모든 어머님들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상민은 "2017년에 이 자리에서 신인상을 처음 받았고, 2018년에는 우수상을, 2019년에는 탁재훈과 함께 베스트 커플상을, 2020년에는 최우수상을 받았다. 그리고 오늘 '미우새' 팀이 대상을 받았다. 너무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탁재훈은 "모두 고생 많으셨다. 누구를 줘도 대상감이었다. 저희 팀에게 주셔서 너무 놀랐고 감사하다. 출연해주셨던 모든 분들께 공을 돌리겠다"고, 서장훈은 "5~6년째 꾸준히 계속 시청해주시는 시청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골 때리는 그녀들'은 무려 8관왕에 올랐다. 프로그램은 최우수 프로그램상 쇼·스포츠 부문을 받았다. 이어 박선영은 최우수상과 올해의 예능인 상을, '골때녀' 시즌 1 주장단은 단체 우수상을, 이수근 배성재는 한배 탄 만큼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 이와 함께 감독상, 방송작가상, 신인상 등을 수상했다.

■ 이하 '2021 SBS 연예대상' 수상자(작)

▲대상 - '미운 우리 새끼' 팀
▲명예사원상 - 지석진('런닝맨')
▲프로듀서상 - 이승기('집사부일체', '편먹고 공치리')
▲최우수상 - 박선영('골 때리는 그녀들'), 양세찬('런닝맨'), 탁재훈('미운 우리 새끼', '신발 벗고 돌싱포맨')
▲최우수 프로그램상 - '골 때리는 그녀들', '런닝맨'
▲우수상 - 임원희('신발 벗고 돌싱포맨', '미운 우리 새끼'), 김준호('신발 벗고 돌싱포맨', '미운 우리 새끼'), '골 때리는 그녀들' 주장단, 이지혜('동상이몽2')
▲우수 프로그램상 - '전설의 무대 아카이브K', '라우드', '신발벗고 돌싱포맨'
▲특별상 - '백종원의 골목식당'
▲베스트 커플상 - 이수근x배성재('골 때리는 그녀들')
▲베스트 팀워크상 - '집사부일체' 팀

▲베스트 패밀리상 - '동상이몽2' 팀
▲넥스트레벨상 - 장도연('워맨스가 필요해',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이야기')
▲감독상 -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1 감독진
▲올해의 예능인상 - 신동엽, 탁재훈, 이상민, 이경규, 이승기, 박선영,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김구라, 서장훈, 양세형
▲방송작가상 - 장정희 작가('골 때리는 그녀들'), 양효임 작가('런닝맨'), 김윤희 작가('김영철의 파워FM'), 황채영 작가('그것이 알고 싶다')
▲라디오 DJ상 - 이숙영('이숙영의 러브FM'), 붐('붐붐파워')
▲신인상 - 이승엽('편먹고 공치리'), 금새록('백종원의 골목식당'), 박군('미운 우리 새끼', '정글의 법칙'), 이현이('동상이몽2', '골 때리는 그녀들'), 박하선('박하선의 씨네타운')

[사진출처 = SBS]

YTN 강내리 (nrk@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76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62,491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5,33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