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김현진, 플레이리스트 ‘팽’ 출연 확정! 돌직구 연하남으로 변신

2021.07.07 오전 10:14
이미지 확대 보기
김현진, 플레이리스트 ‘팽’ 출연 확정! 돌직구 연하남으로 변신
AD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김현진이 플레이리스트의 신작 '팽'에 캐스팅됐다.

디지털 콘텐츠 명가 플레이리스트의 신작 '팽'은 갇혀 살던 20대와는 이별을 고하고, 제2회차 인생을 시작해보려는 30살 여주인공 고사리(윤소희 분)가, 오는 남자 안 막고 가는 남자 팽하는 30살 불나방 로맨스를 그린다. 다양한 이해관계 속에 놓인 현실적인 청춘들의 모습을 실감나게 그려내며 MZ세대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또 '마이 퍽킹 로맨스' 백민희 감독과 '에이틴' 한수지 감독이 각색 및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해 의기투합하며 시청자들의 공감과 몰입을 이끌 예정이다.

극 중 김현진은 우월한 피지컬에 훈훈한 외모를 가진 연하남 모델 ‘연하림’역으로 분한다.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적극적으로 자신의 마음을 드러내며 돌직구 매력까지 겸비한 로맨티스트 연하남의 정석을 보여주며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김현진은 2015 F/W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데뷔, 매력적인 비주얼과 넘치는 멍뭉미로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작년 인기리에 종영한 ‘슈가코팅’에서 선한 외모와 따듯한 성격을 지닌 인기 만점 인싸 캐릭터를 통해 큰 사랑을 받았다.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차세대 유망주로서의 행보를 걷고 있는 김현진이 ‘팽’에서 보여줄 활약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김현진이 출연하는 '팽'은 하반기 공개 예정이다.

제공=YG 케이플러스

YG케이플러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84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48,358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8,414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