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정지선 셰프 "'흑백요리사' 시즌2 출연? 다른 셰프들에 양보할 것"

2024.11.29 오후 02:39
이미지 확대 보기
정지선 셰프 "'흑백요리사' 시즌2 출연? 다른 셰프들에 양보할 것"
’그린마더스클럽‘ [흥마늘 스튜디오 제공]
AD
샌드박스네트워크가 제작한 신규 오리지널 웹 예능 ‘그린마더스클럽’이 정지선 셰프의 화끈한 입담과 MC 홍윤화의 유쾌한 티키타카로 첫 회부터 눈길을 끌었다.


28일 유튜브 채널 ‘흥마늘 스튜디오’에서 공개된 웹예능 ‘그린마더스클럽’(기획·제작 흥마늘 스튜디오) 첫 회에서는 개그우먼 홍윤화가 동네 소문난 큰손이자 그린마더스클럽 회장 ‘박복자’로 분해 회장님 댁에 찾아온 예비 신입 회원 정지선 셰프와 함께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토크를 펼쳤다.

'그린마더스클럽’은 콩트가 결합된 이른바 ‘캐릭터 토크쇼’로, 회차 별 게스트를 초대해 엄마 손맛이 담긴 든든한 반찬에 맛깔나는 토크 한 술을 더해 모든 세대의 향수와 재미를 선사할 요리 토크 버라이어티다.

‘그린마더스클럽’ 첫 회에서는 회장 ‘박복자’ 홍윤화와 그녀의 오른팔인 부회장 ‘나봉례’ 나보람이 자리한 가운데, ‘딤섬의 여왕’ 정지선 셰프가 출연해 허심탄회한 대화를 나눴다. 정지선 셰프는 “정지선을 모르는데 딤섬을 먹는다고? 정지선을 모르는데 중식을 먹겠다고? 정지선을 모르는데 ‘흑백요리사’를 본다고? 이 정도면 정지선을 알아야겠지!”라며 당찬 신고식으로 등장부터 시선을 압도했다.

정지선 셰프는 ‘딤섬의 여왕’다운 요리 실력을 뽐냈다. 이날 준비된 재료 무를 활용해 ‘무 딤섬’ 만들기에 돌입한 정지선 셰프는 ‘그린마더스클럽’을 위해 특별히 레시피까지 공개해 감동을 안겼다. 그러던 중, “지원서에 내 인생에 가장 소중한 것으로 아이라이너를 적었다”는 물음에, 정지선 셰프는 “아이라이너를 19살, 20살 때부터 했다. 보통 펜슬을 4개 쓴다”며 “한 번 그리면 저녁까지 지워지지 않아서, 사람들이 되게 궁금해 한다”고 털어놨다. 급기야 정지선 셰프는 “딤섬 광고와 아이라이너 광고 중 하나를 고르라고 한다면, 아이라이너를 택하겠다”는 발언을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박복자’ 홍윤화는 “이렇게 맛있는 거 해주면 아들이 엄청 좋아하겠다”며 부러워하고, 정지선 셰프는 “아들이 5살 때부터 마라탕을 먹기 시작해, 매일 밤 자기 전 아침에 먹고 싶은 음식을 주문하고 잔다”고 귀띔했다. 홍윤화는 “아들이 MBTI가 J인 것 같다. 음식에 대한 건 엄마(정지선 셰프)와 똑같네”라고 언급하자, 정지션 셰프는 “생긴 것도 똑같다. 아이라이너 지운 얼굴이 아들 얼굴이라고 보시면 된다”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정지선 셰프는 최근 화제를 모은 예능 ‘흑백요리사’와 얽힌 속내도 털어놨다. 그는 ”자영업자들이 올해 초 굉장히 힘들었는데 ’흑백요리사‘ 방송 후, 관련 매장뿐 아니라 연관된 메뉴를 판매하는 곳들도 다 잘 됐다. 업계를 살렸다“며 고마워했다. 다만 정지선 셰프는 ”시즌2 제작 기사가 나간 후, 주변에서 출연하고 싶다는 연락을 엄청 받았다. 이렇게까지 이슈가 됐구나 싶은 마음에 (시즌2는) 다른 분들에게 양보해야겠다고 생각했다“며 '흑백요리사‘ 시즌2 출연에 대해서는 선을 그었다.

한참 이야기꽃을 피우며 드디어 '무 딤섬'이 완성되자, ‘박복자’ 홍윤화와 ‘부회장’ 나보람은 허겁지겁 맛보다 입천장을 데이고, 결국 홍윤화는 “딤섬에 목숨 걸 거야? 천천히 먹자”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성공적으로 ‘무 딤섬’ 요리를 완성한 정지선 셰프는 결국 ‘그린마더스클럽’의 사장 자릴 꿰차며 훈훈하게 마무리했다.

‘박복자’ 홍윤화가 MC로 활약하는 ‘그린마더스클럽’은 매주 목요일 저녁 6시 공개된다.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80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65,862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6,233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