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서민재 "'리벤지 포르노' 협박 증거 있다"…남태현 추가 폭로

2024.07.10 오후 02:43
이미지 확대 보기
서민재 "'리벤지 포르노' 협박 증거 있다"…남태현 추가 폭로
사진=오센
AD
가수 남태현이 서민재로부터 제기된 데이트 폭력과 리벤지 포르노 의혹을 부인한 가운데, 서민재가 추가 입장을 내놨다.


서민재는 오늘(10일) 오후 자신의 SNS에 장문의 글을 써서 남태현 주장에 반박하며 증거가 있다고 주장했다.

서민재는 “조금 전 기사를 통해 남태현 씨의 입장문을 확인했다. 유감스럽게도 상대방은 제가 브런치에 작성한 글 중 ‘내가 겪었던 데이트 폭력’이라는 제목의 글들을 일방적이고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하며 저를 거짓말쟁이로 만들고 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하지만 저는 남태현 씨가 리벤지포르노 협박을 하며 보냈던 문자와 영상 캡처본, 폭행했을 당시 목격자와 병원 진단서 모두 가지고 있다. 상처를 입힌 상대에게 ‘분노를 없애고 편안해지라’라는 말을 어떻게 할 수 있는지 궁금할 따름”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또한 그간 저에게 해왔던 남태현 씨의 행적을 생각하면 저의 행복을 빈다는 말에 진심이라고는 전혀 없을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다시 한번 분란을 일으킨 점 사과드리며, 저 역시 제가 저지른 잘못에 대해서는 자책하고 반성하며 살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연애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3’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던 서민재는 SNS를 통해서 직접 남태현과 연인 사이이며 마약을 투약했다는 사실을 밝혔다.

최근 개인 채널을 통해 전 남자 친구에게 리벤지 포르노 협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후 남태현은 “일방적으로 데이트 폭력을 한 적은 맹세컨대 없었다”라며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내며 온라인상에서 공개적인 설전을 이어갔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71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54,580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4,454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