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의 RM 씨가 가수 윤하 씨의 20주년 프로젝트에 참여한다.
윤하 씨는 오늘(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20주년 언팩 이벤트 '와이(Y)'의 첫 번째 프레젠터로 RM 씨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RM 씨는 지난 2020년 발매된 윤하 씨의 미니 5집 '언스테이블 마인드셋(UNSTABLE MINDSET)'의 1번 트랙 '윈터 플라워(WINTER FLOWER, 雪中梅)'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바 있다. 윤하 씨는 이 곡으로 국내 여성 솔로 가수 최초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1위에 오르기도 했다.
RM 씨를 시작으로 오는 13일까지 매일 0시에 윤하 씨의 20주년 언팩 이벤트 '와이'에 참여하는 프레젠터들이 공개된다. 윤하 씨의 20주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 프레젠터들의 면면에도 관심이 쏠린다.
윤하 씨의 20주년 언팩 이벤트 '와이'는 오는 21일 오후 1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공개된다.
이밖에 윤하 씨는 데뷔 20주년의 무게감에 걸맞는 다양한 활동 계획을 직접 선포하며 뜻깊은 연말을 맞이할 예정이다.
YTN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