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2', 이제훈 단독 포스터 공개…다크히어로 포스 발산

방송 2023-01-26 09:09
이미지 확대 보기
\'모범택시2\', 이제훈 단독 포스터 공개…다크히어로 포스 발산
AD
케이퍼 드라마계의 한 획을 그은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가 주인공 이제훈 씨의 단독 포스터를 공개했다.

2월 17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극본 오상호/연출 이단/제작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는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모범택시' 시리즈는 SBS 역대 금토드라마 시청률 4위를 기록한 바 있다. 나아가 '무지개 운수의 대표 기사' 김도기 역을 맡아 '갓도기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이제훈 씨부터 '무지개 운수 대표' 장성철 역의 김의성 씨, '무지개운수 소속 해커' 고은 역의 표예진 씨, '무지개 운수 엔지니어 듀오' 최주임 역의 장혁진 씨, 박주임 역의 배유람 씨에 이르기까지 주요 캐릭터가 전원 합류한데 이어 새로운 막둥이 온하준 역의 신재하 씨 등 새로운 캐릭터들이 가세해 기대감을 연일 고조시키고 있다.

이 가운데 '모범택시2' 측이 오늘(26일) ‘갓도기’의 귀환을 알리는 이제훈 씨의 단독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김도기 기사'의 트레이드마크인 국방색 봄버 자켓과 선글라스, 가죽장갑을 풀착장한 이제훈 씨의 옆모습이 담겨있다. 살짝 찌푸린 눈썹과 날렵한 턱선은 2021년 팬심을 들썩이게 만들었던 '갓도기'의 와일드한 섹시미를 다시금 상기시킨다.

그런가 하면 이제훈 씨는 무지개 다크히어로즈 홍보 스티커로 패치워크된 ‘TAXI DRIVER’라는 커다란 글씨를 배경으로 서있는데, 사선으로 기울어진 글씨와 인물 구도가 짜릿한 속도감을 만들어낸다. 나아가 강렬한 황금빛 색감은 이제훈 씨의 날 선 존재감에 경쾌한 무드를 더한다.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는 2023년 2월 17일 금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 SBS '모범택시2']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