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이(B.I)가 아시아 팬들을 찾아간다.
비아이는 오는 3월 방콕, 마닐라, 자카르타, 싱가포르 등 아시아 4개 도시에서 2023 아시아 투어 'L.O.L THE HIDDEN STAGE (러브 오어 러브드 더 히든 스테이지)'를 개최한다.
이에 앞서 포스터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여정의 시작을 예고했다. 포스터 속 비아이는 자유로운 바이브와 독보적인 분위기를 선보이며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지난해 12월 서울에서 2022 ALL DAY SHOW 'L.O.L : THE HIDDEN STAGE'로 팬미팅과 콘서트 등 2회차 공연을 성료한 비아이가 올해는 아시아 팬들과 직접 만난다.
한편, 비아이는 지난해 글로벌 앨범 프로젝트 'Love or Loved (러브 오어 러브드)'를 본격적으로 론칭하고 선공개 싱글 'BTBT'와 EP 타이틀곡 'Keep me up (킵 미 업)'으로 전 세계 음악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비아이의 'L.O.L' 프로젝트는 올해도 다양한 방식으로 이어진다.
앨범 프로젝트와 함께 비아이의 열정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공연 소식이 팬들의 반가움을 더한다. 비아이의 글로벌한 영향력이 2023년 더 많은 이들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보기

AD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연예 뉴스
-
이승기 "영원한 내 편"...결혼 발표 하자마자 이다인 SNS 팔로우
-
노홍철, 베트남서 오토바이 사고...급박했던 상황 공개
-
이수만, SM 2대 주주 된 카카오에 제동 “경영권 분쟁 중 신주·전환사채 발행 위법”
-
방심위, 출연자 상품화 지적 받은 '불타는 트롯맨' 행정지도
-
러블리즈 진→레인보우 조현영, 걸그룹 멤버들의 ‘이제는 말할 수 있다’
-
장성규→양동근·딘딘...튀르키예 강진 피해에 줄잇는 기부 (종합)
-
에잇턴 명호, 데뷔 8일만에 학폭 의혹...소속사 "명백한 허위사실"
-
'트롤리' 박희순, 성범죄 가해자였다…김현주의 딜레마 시작
-
장성규, 튀르키예 강진 피해에 2300만원 기부 "하루 빨리 복구되길"
-
'청춘월담' 박형식, 전소니 도움 받아 축문의 비밀 해결…왕세자 입지 굳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