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YPEN(엔하이픈)의 첫 월드투어 매진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25일 소속사 빌리프랩에 따르면, ENHYPEN의 첫 월드투어 ‘ENHYPEN WORLD TOUR ’(이하 ‘MANIFESTO’) 방콕 2회 공연과 마닐라 추가 공연이 매진됐다. 이로써 ENHYPEN은 서울을 시작으로 일본 아이치, 오사카(오사카죠 홀 공연, 교세라돔 공연), 가나가와, 태국 방콕, 필리핀 마닐라 등에서 매진을 기록했다.
당초 내달 4~5일 개최될 예정이었던 마닐라 공연이 빠르게 전석 매진됨에 따라 ENHYPEN은 현지 팬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공연을 추가(2월 3일)했는데, 이 공연의 입장권마저 전석 매진된 것이다.
‘MANIFESTO’는 ENHYPEN의 첫 월드투어로, 지금까지 10개 도시(총 17회 공연)에서 성황리에 공연이 마무리됐다. 특히, 지난 21~22일 일본 교세라돔 오사카에서 개최된 ‘MANIFESTO’ 일본 추가 공연은 ENHYPEN이 데뷔 2년 남짓 만에 단독으로 돔에서 여는 첫 공연이었다.
한편, ENHYPEN은 오는 28~29일 방콕, 2월 3~5일 마닐라에서 ‘MANIFESTO’의 열기를 이어 간다.
[사진=빌리프랩]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보기

AD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연예 뉴스
-
이승기, 카이스트에 3억 쾌척… 어린이병원 20억→적십사 5억 이어 또 기부
-
연매협 측 “이달소 츄 관련 진정서 제출 돼…상벌위 진행 중”
-
심은하 측 "출연 계약 사실무근, 제작사 사기 법적 조치할 것" [공식입장]
-
심은하 “복귀 사실무근” VS 제작사 “계약금 지급”(종합)
-
"한식으로 뭉쳤다"... BTS 뷔 '서진이네'→이연복 '한국인의 식판'
-
최정원 "슬프고 혼란스러워...불륜 주장, 법의 심판 받게 할 것" [전문]
-
역시 아시아 프린스…디즈니+ 슈퍼주니어 다큐멘터리 글로벌 호성적
-
'더 글로리' 정성일=잘 생긴 척 하는 유재석...'유퀴즈' 출연
-
디크런치 출신 이현호, 팀 해체 후 배우 전향…"꿈 이루기 위해"
-
'미국 진출 3년차' 트와이스, 조용히 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