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장동민 '결혼→임신' 초스피드..."첫 만남에 결혼 직감"(돌싱포맨)

2022.01.19 오전 08:14
이미지 확대 보기
장동민 '결혼→임신' 초스피드..."첫 만남에 결혼 직감"(돌싱포맨)
AD
개그맨 장동민이 아내와의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 이어진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장동민은 지난 18일 방송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아내와의 첫 만남은 지난해 8월이었다”고 운을 뗐다.

장동민은 “알고 지내던 동생이 있었는데, 우연하게 그 동생네 부부와 골프를 치러가게 됐다. 그때 동생이 자기 친구를 데려오겠다고 했는데, 그 친구가 지금의 아내”라고 말했다.

이어 "아내를 보자마자 첫 눈에 반했다. ‘저 여자와 결혼할 수 있겠다’는 느낌이 딱 왔다”며 “아내가 계속 전화통화를 하길래 누군가 했더니 엄마라고 하더라. 그래서 다시 어머님께 전화를 해보라고 했고, 자연스럽게 ‘장모님’이라고 말하며 인사드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돌싱포맨' 멤버들은 "그럼 작년 8월에 만나서 그해 12월에 결혼을 했으면, 10월에는 결혼 결심을 한건데 이유가 뭐냐"고 물었다.

장동민은 “아내와 연애할 때 원주에 있는 우리집에 데려간 적이 있는데, 아내가 우리 가족들에게 너무 살갑게 잘 했었다”며 “다음날 오전 7시에 눈을 떴는데 옆에 없어 도망간 줄 알았는데, 아내가 내 어머니 손을 잡고 강아지와 산책하더라. 그때 결혼을 결심했다”고 털어놨다.

첫 눈에 반한 장동민은 초스피드 전개를 이어갔다. 그는 “만나고 그 다음날 첫 키스를 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혼전 임신 사실도 직접 밝혔다. 장동민은 “하루는 촬영이 끝났는데 문자가 와 있었다. 열어 보니 임신테스트기 사진이었고 두 줄이더라”고 말해 이상민과 하하의 축하를 받았다.

[사진=SBS]

YTN 공영주 (gj920@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3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1,648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310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