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국내발생 및 예방접종 현황
확진 342,396명완치 310,344명사망 2,660명
1차 접종 40,398,477명접종률 78.7%

박은빈X차은우, 제16회 서울드라마어워즈 MC 발탁

방송 2021-10-14 11:05
이미지 확대 보기
박은빈X차은우, 제16회 서울드라마어워즈 MC 발탁
AD
배우 박은빈과 차은우가 오는 21일 개최되는 제16회 서울드라마어워즈 MC로 발탁됐다.

박은빈은 드라마 '청춘시대', '스토브리그',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 이어 최근 방영 중인 '연모'까지 작품마다 뛰어난 연기력과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서울드라마어워즈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스토브리그'의 주연배우로 활약해 수상소감을 영상으로 전한 바 있다.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차은우는 '여신강림', '신입사관 구해령',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등에 출연하며 촉망받는 연기자로 자리매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남다른 예능감을 보여주고 있다.

서울드라마어워즈는 전 세계 드라마를 테마로 개최되는 국제 드라마 페스티벌로, 올해에는 특히 전 세계적으로 높아진 우리나라 콘텐츠 산업의 위상만큼, 수상결과에 전 세계 미디어 관계자와 한류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제16회 서울드라마어워즈에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부대행사들을 마련해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상암문화광장에 '드라마 스트리트'가 조성되어 드라마 스트리트 전시 체험존, 드라마 패션 클래스, 드라마 리액션 콘테스트가 운영되고, OST 콘서트와 드라마 토크 콘서트가 개최된다.

[사진출처 = 서울드라마어워즈조직위원회]

YTN star 강내리 (nrk@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