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국내발생 및 예방접종 현황
확진 279,930명완치 252,038명사망 2,386명
1차 접종 34,977,073명접종률 68.1%

티빙 '힙합 메디컬 시트콤-이머전시', 10월 첫 공개…양동근·마미손 등 출연

방송 2021-09-15 13:37
이미지 확대 보기
티빙 \'힙합 메디컬 시트콤-이머전시\', 10월 첫 공개…양동근·마미손 등 출연
AD
'쇼미더머니' 10주년 프로젝트 '힙합 메디컬 시트콤 - EMERGENCY'가 오는 10월 첫 선을 보인다.

티빙 오리지널 '힙합 메디컬 시트콤 - EMERGENCY'(이하 '이머전시')는 과열경쟁이 이뤄지고 있는 한국 힙합계에서 쉼 없이 달려 지쳐버린 래퍼들을 위한 프로그램. 시트콤 장르 속 힙합계 인물들이 고정 크루로 분하는 '닥터 양 멘탈케어센터'라는 병원을 배경으로 래퍼들의 화려한 삶과 그 이면에 감춰진 고민들을 나눈다.

특히 '이머전시'는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쇼미더머니'의 10주년 프로젝트로 기획 되었으며 실제로 '쇼미더머니'와 연결고리가 있는 힙합계 인물들이 대거 등장, 내달 10월 Mnet을 통해 공개될 '쇼미더머니 10'과 세계관을 공유하며 시너지를 발휘한다.

이에 '이머전시'에는 양동근(닥터 양, 원장)을 비롯해 마미손(닥터 마, 정신과 전문의), 카더가든(닥터 차, 정신과 전문의), 뱃사공(김 간호사, 수간호사), 김희정(킴 간호사, 간호사), 유키카(유 간호사, 간호조무사), 오메가 사피엔(박의석, 랩네임 SUCKBOY, 건물주 아들), SF9 주호(백 대리, 제약회사 영업사원)가 합류, 관심을 높인다.

그 중 래퍼들의 멘탈 회복을 돕는 병원인 '닥터 양 멘탈케어센터'에서 힙합을 사랑하는 원장 닥터 양으로 변신할 '힙합 대디’ 양동근의 활약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특유의 개성과 매력으로 사랑받아온 그가 배우이자 래퍼로서 어떤 재미와 이야기를 이끌어 낼지 벌써부터 이목을 끌고 있다.

이렇듯 '이머전시'는 시트콤의 유머코드와 캐릭터들을 활용해 위기에 처한 한국 힙합 씬의 치부와 터부를 터놓고 이야기하는 장(場)을 마련한다. 무엇보다 '닥터 양 멘탈케어센터'를 찾아온 게스트와 허심탄회한 토크로 게스트의 멘탈 케어를 돕는 것은 물론 힙합 씬의 뜨거운 감자가 되고 있는 이슈와 방송에서는 볼 수 없는 논쟁적 화두까지 위트있게 다룰 예정이다.

[사진제공 = 티빙(TVING)]

YTN star 강내리 (nrk@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