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국내 발생현황
확진 132,290명완치 122,163명사망 1,903명
검사 누적 9,353,300명

‘프듀 48’ 타케우치 미유 “미스틱과 전속계약 종료” (전문)

가요 2021-05-04 11:40
이미지 확대 보기
‘프듀 48’ 타케우치 미유 “미스틱과 전속계약 종료” (전문)
AD
‘프로듀스 48’ 출신 타케우치 미유가 미스틱 스토리와의 전속계약 종료 사실을 알렸다.

지난 3일 타케우치 미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항상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게”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먼저 저를 많이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항상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회사와 오랜 기간 논의한 끝에 전속 계약을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라고 전했다.

이후 타케우치 미유는 “저의 한국 활동에 변함없이 따뜻한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한 마음입니다”라며 “앞으로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여러분께 다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며 미스틱 스토리와의 전속계약 종료 사실을 알렸다.

한편 타케우치 미유는 AKB 그룹 출신으로 Mnet ‘프로듀스 48’에 출연해 국내에 이름을 알렸다. 이후 2019년 3월 미스틱 스토리와의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한국 활동을 펼쳐왔다.

다음은 타케우치 미유 입장 전문

항상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께

안녕하세요, 타케우치 미유입니다.
먼저 저를 많이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항상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회사와 오랜 기간 논의한 끝에 전속 계약을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저의 한국 활동에 변함없이 따뜻한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한 마음입니다.

앞으로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여러분께 다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YTN Star 곽현수 기자(abroad@ytnplus.co.kr)
[사진제공=미스틱 스토리]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