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국내 발생현황
확진 132,290명완치 122,163명사망 1,903명
검사 누적 9,353,300명

몬스타엑스 셔누, 눈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회복 집중"

가요 2021-05-04 10:31
이미지 확대 보기
몬스타엑스 셔누, 눈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회복 집중"
AD
그룹 몬스타엑스 셔누가 건강 문제로 잠시 활동을 중단한다. 몬스타엑스는 당분간 5인 체제로 활동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3일 공식 SNS를 통해 "2020년 7월 셔누는 정밀검사 결과 '좌안 망막박리' 진단을 받았으며, 수술이 불가피하다는 전문의 소견에 따라 수술을 진행했다"라며 "수술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으나, 완치가 쉽지 않은 병이기 때문에 재발방지를 위해 현재까지 정기적으로 검진 및 관리를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셔누는 신보 앨범 준비를 위한 촬영 중 조명에 장시간 노출이 됐고, 눈에 불편함을 호소하여 즉시 병원을 찾아 검사 및 진료를 받았다"라며 "진단 결과 일상적인 활동은 가능하나 여전히 망막하액과 증식성 유리체 망막 병증을 동반하고 있는 상태로 재발 및 악화 방지를 위해 충분한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전문의 소견을 받았다"고 했다.

셔누는 미니 9집 활동을 비롯한 공식 활동에서 당분간 제외될 예정이다. 스타쉽 측은 "셔누를 포함한 몬스타엑스 전 멤버들과의 신중한 논의를 한 결과, 다가오는 몬스타엑스 미니 9집 앨범 ‘One of a kind’를 비롯한 앞으로의 공식 활동 시 셔누의 참여를 잠시 중단하고 회복에 집중하기로 결정했다"면서 "이에 따라 당분간 몬스타엑스는 5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며, 전문의의 소견에 근거하여 셔누의 스케줄 참여를 유동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gshn@ytnplus.co.kr)
[사진제공 = 오센]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