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국내 발생현황
확진 112,789명완치 103,062명사망 1,790명
검사 누적 8,333,332명

’신과 함께‘ 신동엽, PD 아내와 비밀 연애 노하우 공개

방송 2021-04-07 15:22
’신과 함께‘ 신동엽, PD 아내와 비밀 연애 노하우 공개
AD
신동엽이 PD 아내와의 사내 비밀 연애 스토리를 전격 공개했다. 당시 톱스타였던 신동엽은 그가 출연 중인 프로그램의 조연출이었던 아내를 만나기 위해 직접 편집실까지 찾아간 적이 있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9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채널S의 새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SM C&C STUDIO 제작/ 진선미 연출) 측은 7일 마스터 신동엽의 비밀 연애 노하우가 담긴 선공개 영상을 네이버TV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신과 함께’는 ‘우리 인생에는 늘 술이 있었다’라는 슬로건에 딱 맞는 연예계 주당 신동엽이 특별한 날 어떤 술과 안주를 먹을지 고민인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연예계 소문난 애주가들과 함께 경험을 바탕으로 꿀조합 ‘주식(酒食)’을 추천해주는 인문학 토크쇼다.

영상 속에는 ‘신과 함께’ MC들과 1회 게스트 창섭, 슈카의 ‘비밀 연애’에 대한 토크가 담겨 있다. ‘비밀연애가 진짜 티가 안 날까?’에 대한 질문에 이용진은 티가 날 수밖에 없다며 숨길 수 없는 개그계 비밀 연애의 현실을 전했다.

이에 박선영은 신동엽을 향해 “비밀 연애의 노하우가 있으실 거 같아요~”라며 판도라 상자의 뚜껑을 열었다. 이에 신동엽은 추억을 떠올리는 듯 “비밀 연애의 노하우라~”라며 ‘광대 승천’ 미소를 지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신동엽은 아내와 함께 프로그램을 할 당시 비밀 연애를 했다고 밝히며 멤버들의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대한민국의 내로라하는 톱스타였던 신동엽과 새파란(?) 조연출이었던 아내. 신동엽은 보통 촬영 현장에서 메인 PD나 국장과 이야기를 나눴는데, 어느 날 신동엽과 조연출이 친밀하게 대화를 나누는 것을 보고 비밀 연애를 눈치 챈 사람들이 있었다고.

게다가 그는 “지금 생각하면 너무 바보 같은데..”라며 과거 여자친구가 보고 싶어 편집실까지 직접 방문했다고 고백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신동엽은 현장의 사람들이 “이 사람이 왜 편집실에 있어?”라고 모두 웅성거렸다며 공개 연애 같은 비밀 연애 스토리를 털어놓았다. 또한 그는 자꾸 빈 회의실을 찾아다녔다고 고백하며 누구도 막을 수 없는 찐 사랑꾼의 면모를 보여줘 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만든다.

YTN Star 곽현수 기자(abroad@ytnplus.co.kr)
[사진=채널 S]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