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오기광, '모범택시3' 깜짝 출연…삼흥도 뒤흔든 메기남 활약

2026.01.05 오후 05:35
이미지 확대 보기
오기광, '모범택시3' 깜짝 출연…삼흥도 뒤흔든 메기남 활약
AD
배우 오기광이 ‘모범택시3’에서 이른바 ‘메기남’으로 뚜렷한 존재감을 남겼다.

오기광은 지난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 13~14회에 깜짝 출연해 휘몰아치는 전개에 재미를 더했다. 극 중 그는 일확천금을 쫓아 희대의 범죄 조직이 있는 삼흥도에 스스로 발을 들이는 MZ 청춘으로 분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화면에 고정시켰다.

오기광은 극 중 삼흥도에 도착해 바다를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거나 쾌청한 날씨에 감탄을 아끼지 않는 등 보통의 청춘들과 똑같은 모습을 보여줬다. 하지만 삼흥도 빌런즈의 아지트 삼흥사에 들어서며 숨겨진 본색을 드러냈다.

범죄 컨설팅에 필요한 자금을 가지고 왔다는 거짓말도 모자라 컨설팅을 받고 나서 대금을 지급하겠다며 고작가(김성규 분)와 협상을 시도한 것. 심지어 그는 육지로 나가 삼흥도 빌런즈의 악행을 폭로하겠다는 협박도 일삼아 고작가의 심기를 건드렸다.


이후 그는 고작가의 심기를 거스른 대가를 단단히 치렀다. 수산업자 최 사장(유지왕 분)에 의해 비참한 최후를 맞이하게 된 것. 싸늘한 주검으로 발견된 그의 마지막 모습은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오기광은 삼흥도와 ‘모범택시3’를 뒤흔든 ‘메기남’으로 활약했다. 그는 데뷔 후 처음으로 사투리 연기에 도전했고, 열혈 청춘의 특징을 실감 나게 살려내며 극적 긴장감을 높였다.

특히 현재 방영 중인 지니 TV·ENA 드라마 ‘아이돌아이’에서 사건 해결을 향한 열의와 집념이 강한 막내 형사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오기광은 ‘모범택시3’에서는 빌런으로 깜짝 변신해 놀라움을 안겼다.

한편 오기광이 출연하는 ‘아이돌아이’ 5회는 오늘(5일) 밤 10시 지니 TV에서 공개되며, ENA에서도 동시 방송된다.

[사진출처 = SBS '모범택시3' 방송 화면 캡처]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실시간 정보

AD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25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43,531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8,629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