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하정이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으로 성공적인 지상파 데뷔를 알렸다.
서하정은 KBS 2TV 토일 미니시리즈 '은수 좋은 날'에서 광남경찰서 마약수사팀 막내 형사인 '이은영'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서하정은 앞서 넷플릭스 영화 '독전 2'에서 빌런 브라이언(차승원 분)의 비서 '은관' 역으로 무자비한 액션을 선보이며 존재감을 발산한 바 있다. 이번 '은수 좋은 날'에서는 패기 넘치는 열혈 신참 형사로 분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서하정은 첫 등장부터 숏컷 헤어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카리스마 넘치는 이은영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도주하는 용의자를 빠르게 쫓아가 육탄전을 벌인 서하정은 범인 검거 후 미란다 원칙을 고지하는 등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했다.
팀장 장태구(박용우 분)의 마약 수사를 돕는 기민한 조력자 역할 역시 톡톡히 해냈다. 서하정은 SNS 해시태그를 활용해 클럽 VIP층에서 벌어진 마약 파티의 결정적인 단서를 찾아내고, 신입답지 않은 날카로운 분석력으로 수사에 힘을 보탰다.
팀원들과의 끈끈한 케미도 눈에 띄었다. 광남경찰서 마약수사팀의 홍일점인 서하정은 위험한 현장도 마다하지 않고 늘 팀원들과 함께하고 있으며, 청순한 외모 뒤에 숨겨진 열혈 형사의 면모까지 캐릭터의 매력을 십분 발휘하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쟁쟁한 선배 및 동료 배우들과의 연기 호흡 속에서도 자신만의 색깔을 보여주고 있는 서하정이 '은수 좋은 날'에서 앞으로 또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된다.
서하정이 출연하는 KBS 2TV '은수 좋은 날'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 '은수 좋은 날' 방송 화면 캡처]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