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슈팅스타2' 구자철, 새 주장으로 팀 반전 이끈다

2025.10.16 오후 04:52
이미지 확대 보기
'슈팅스타2' 구자철, 새 주장으로 팀 반전 이끈다
AD
쿠팡플레이 예능 ‘슈팅스타’ 시즌 2가 ‘FC슈팅스타’의 새로운 주장 구자철의 활약이 담긴 8화 예고편을 공개했다. ‘슈팅스타’ 시즌 2는 은퇴 후 제대로 진짜 축구를 즐길 줄 알게 된 레전드 스타 플레이어들이 K3리그에 도전하는 성장 축구 예능이다.

지난 5R 경기에서 감코진과 선수진 모두 뜻밖의 불화를 겪으며 리그 최하위로 추락한 ‘FC슈팅스타’. 최용수 감독은 “이딴 성적을 갖고 내가 오래 볼 수 있겠어?”라며 일침을 가하고, 강등 위기에 놓인 팀에 팽팽한 긴장감을 불어넣으며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는 ‘FC슈팅스타’의 냉철한 현실을 직시했다.

끓어오르는 위기 속, 최용수 감독은 분위기 반전을 위한 승부수로 구자철을 주장으로 내세우며 팀에 변화를 꾀했다. 주장 완장을 찬 구자철은 다부진 표정과 비장한 눈빛으로 나서며 팀의 중심에서 경기를 이끌어갈 의지를 불태운다. 특히 경기 도중 몸을 아끼지 않는 허슬 플레이를 비롯해 심판 판정에 거세게 항의하며 선수들을 다독이는 든든한 면모는 한층 진지해진 그의 마음가짐을 실감케 한다. 여기에 “이제는 잘하고 싶다”며 주장으로서 보여줄 투지는 ‘캡틴 구’만의 리더십으로 그라운드 안팎을 가득 채울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간절함과 처절함이 교차하는 ‘레전드리그’ 6R. 위태로운 팀 분위기 속에서도 ‘FC슈팅스타’는 오직 승리만을 바라보며 혼신의 플레이로 반전을 노릴 전망이다. 과연 새 주장 구자철의 리더십이 팀을 다시 일으켜 세울 수 있을지, 그리고 ‘FC슈팅스타’가 첫 승의 불씨를 되살릴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쿠팡플레이 예능 ‘슈팅스타’ 시즌 2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공개된다.

[사진 제공 = 쿠팡플레이]

YTN star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20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57,713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7,091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