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고 정세협, '개콘' 마지막 모습…"무대에서 가장 행복했다"

2025.10.13 오전 10:18
이미지 확대 보기
고 정세협, '개콘' 마지막 모습…"무대에서 가장 행복했다"
사진=KBS
AD
최근 세상을 떠난 개그맨 고(故) 정세협의 생전 마지막 방송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12일 방송한 KBS2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는 정세협이 마지막으로 출연한 '세기의 대결'과 새 코너 'BJ 레이블'이 공개됐다.

'세기의 대결' 코너에서 굴러온 돌과 박힌 돌의 대결을 펼친 가운데 정세협은 '굴러온 돌' 공격 중 김영구와 서로 멱살을 잡은 채 "네가 더 잘 생겼다"면서 싸워 웃음을 안겼다. 이에 송필근은 "왜 싸우는 거냐. 그냥 사이 좋게 지내라"고 했고, 신윤승은 "머리가 있고 없고 차이 아니냐"고 해 폭소를 자아냈다.

정세협은 인터넷 방송 BJ들이 일상을 방송화한 새 코너인 'BJ 레이블'에서 여장캐릭터 'BJ 미미'로 변신하기도 했다. 이때 정세협은 핑크색 셔츠에 치마를 입은 채 등장, 이어 음악에 맞춰 춤을 추며 익살스러운 표정까지 선보며 관객들을 폭소케 했다.


코너 후 '개그콘서트' 제작진은 "무대에서 가장 행복했던 개그맨 정세협을 기리며"라는 자막으로 고인을 추모했다.

정세협은 지난 6일 세상을 떠났다. 사인은 심장마비로 알려졌다.

고인은 2008년 SBS 공채 10기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이후 '웃음을 찾는 사람들' '개그투나잇' 등에 출연했다. 지난 2015년 백혈병 투병 사실이 알려졌으나, 2020년 골수이식을 받고 완치 판정을 받았다. 이후 2023년 '개그콘서트'로 복귀해 다양한 코너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졌다.

YTN star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19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58,548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7,028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