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옥택연, 허광한과 오픈토크 참여…부국제 빛낸 두 청춘의 아이콘

2025.09.23 오후 04:05
이미지 확대 보기
옥택연, 허광한과 오픈토크 참여…부국제 빛낸 두 청춘의 아이콘
AD
가수 겸 배우 옥택연이 열띤 환호와 반응 속에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 현장을 빛냈다.

옥택연은 지난 21일 일요일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 기간 중 진행된 오픈토크 '허광한 x 옥택연: 빛나는 지금, 마주하며 함께'에 참석해 관객들을 만났다. 이번 토크 프로그램에는 무대와 스크린, 브라운관을 '빛'으로 꽉 채우는 뮤지션이자 배우 옥택연과 허광한이 함께했다.

아시아를 대표하는 두 청춘의 아이콘이 부산에 등장하자 관객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앞서 여러 차례 부산을 찾은 옥택연은 오늘 또 한 번 자리에 함께하게 된 소감과 부산국제영화제의 30주년 축하를 전했다.


본격적인 토크가 이어진 가운데, 옥택연은 데뷔 시절부터 현재까지 뮤지션이자 배우로서 걸어온 발자취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그동안 진행했던 작품 필모그래피에 대한 질문에 답하며 관객과 가깝게 소통했다.

한편 옥택연은 올해 드라마 '남주의 첫날밤을 가져버렸다', 영화 '그랑 메종 파리'에서 맡은 캐릭터의 매력을 유려하게 그려내며 다시 한 번 배우로서 굳건한 입지를 굳혔다.

[사진제공 = 51k]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18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65,244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6,639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