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박찬호, 걸그룹 비주얼 큰딸 공개…대학 입학에 "남자 조심" 당부

2025.09.04 오전 09:49
이미지 확대 보기
박찬호, 걸그룹 비주얼 큰딸 공개…대학 입학에 "남자 조심" 당부
박찬호 SNS
AD
전 야구선수 박찬호가 큰딸을 공개하며 애정을 드러냈다.

박찬호는 지난 2일 자신의 SNS에 "딸과 함께 보낸 그 4일간의 추억을 간직한다. 대학에 입학한 딸을 축하한다"고 적었다.

그는 "세상에 온 지 19년이 된 것을 축하한다. 4일 동안 아버지와 함께 시간을 보내준 딸에게 감사하다. 내게 늘 귀함이 뭔지 알려주는 이 녀석에게 고맙다. 그리고 아침 일찍 떠나는 아버지를 위해 베이글을 사다 준 딸의 마음에 감사한다. 대학에 들어가 어른의 문턱을 잘 넘는 것을 배우는 수업에 들어간 딸에게 용기와 화이팅을 보낸다"며 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아버지들은 딸들을 대학에 넣고 돌아서면 눈물을 흘린다고 한다. 그런데 나는 왜"라며 "이제 대학 생활이 한 여성으로 거듭 성장하는 멋진 여행이 되길 바란다. 너무나 귀하고 소중하고 중요한 청년의 시간을 잘 달릴 수 있도록 응원한다"라며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그러면서 마지막에 '서운함', '남자 조심'이란 문구를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속 박찬호는 딸 애린 양과 다정한 포즈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올해 만 19세인 애린 양은 박찬호와 똑 닮은 이목구비로 시선을 끌었다.

한국인 첫 메이저리거인 박찬호는 2005년 결혼해 슬하에 딸 셋을 두고 있다.


YTN star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15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68,683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6,198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