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추영우, 디지털 싱글 '시간이 멈췄으면' 발매…로이킴과 깜짝 협업

2025.09.03 오전 10:29
이미지 확대 보기
추영우, 디지털 싱글 '시간이 멈췄으면' 발매…로이킴과 깜짝 협업
AD
배우 추영우가 팬들을 위해 노래한다.

추영우는 오는 6일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단독 팬미팅 '2025 CHOO YOUNG WOO ASIA FANMEETING TOUR 'Who (is) Choo?''를 개최하며, 같은 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시간이 멈췄으면'을 발매한다.

추영우가 자신의 이름을 내건 디지털 싱글을 발매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는 서울 팬미팅이 전석 매진될 만큼 팬들이 보내주는 뜨거운 사랑과 관심에 대해 보답하기 위한 추영우의 특별한 선물이다.

싱어송라이터 로이킴이 '시간이 멈췄으면'의 작곡과 작사에 참여했다. 로이킴 특유의 따뜻한 감성이 추영우의 매력적인 중저음 목소리와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추영우는 팬미팅에서 '시간이 멈췄으면' 무대를 라이브로 선사할 예정이다.


앞서 추영우는 넷플릭스 시리즈 '중증외상센터'의 글로벌 1위 공약으로 로이킴의 '봄이 와도'를 커버해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로이킴 역시 해당 커버 영상에 직접 댓글을 남기며 훈훈한 인연을 자랑한 만큼 이번 협업에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추영우는 그간 '오아시스' OST '오아시스(ACOUSTIC)', '옥씨부인전' OST '우리 다시 헤어지는 일은 없기로 해요', '견우와 선녀' OST '안녕' 등 자신이 출연한 작품의 OST에 꾸준히 참여하며 수준급 노래 실력을 뽐내왔다.

[사진제공 = 제이와이드컴퍼니, 로이킴 SNS]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16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68,238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6,245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