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안효섭이 글로벌 무대에서 눈부신 활약을 이어가며 차세대 한류 대표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안효섭은 지난 6월 20일 공개된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서 극 중 그룹 ‘사자 보이즈’의 멤버 진우 역을 맡아 보이스 액팅에 도전했다.
그는 목소리만으로도 세밀한 감정선을 표현해 작품에 생동감을 더했다. 특히 자연스러운 연기력과 완성도 높은 캐릭터 해석, 그리고 평소 꾸준한 팬 소통에서 드러난 진정성으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어느 때보다 뜨겁게 모았다.
이에 안효섭은 USA TODAY 단독 인터뷰를 비롯해 북미·남미·인도 등과 원격 인터뷰를 소화하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넷플릭스와 매기 강 감독과의 특별 콘텐츠도 준비 중이다.
또한 그는 오는 23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팬미팅을 시작으로, 24일에는 인도네시아 최대 방송사 SCTV 창립 50주년 기념 행사에 한국인 최초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프라임타임에 생중계되는 이 방송은 천만 명 이상 시청이 예상되는 초대형 프로그램으로, 안효섭의 출연 소식은 현지 주요 언론에서도 대대적으로 보도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처럼 세계 곳곳에서 주목받으며 활약을 이어가는 안효섭은 SBS 드라마 ‘오늘도 매진했습니다’를 통해 내년 상반기 국내 시청자들과 만난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