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김남일, ‘용감한 형사들4’ 출격… 안정환과 2002 레전드 케미 예고

2025.08.14 오후 02:22
이미지 확대 보기
김남일, ‘용감한 형사들4’ 출격… 안정환과 2002 레전드 케미 예고
AD
‘용감한 형사들4’에서 의문의 연쇄 살인 사건의 전말을 조명한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용감한 형사들4’(연출 이지선) 47회에서는 이광희 형사와 과학수사대(KCSI) 윤외출 전 경무관, 김진수 경감이 출연해 수사기를 공개한다. 더불어 ‘축구 레전드’ 김남일이 게스트로 출연해 함께한다. ‘2002 월드컵 영웅’으로 함께해 온 김남일과 안정환이 ‘용감한 형사들4’에서 보여줄 케미에 대해서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방송은 전날 아침 출근한 뒤 소식이 끊긴 엄마를 찾아 달라는 딸의 다급한 신고로부터 시작된다. 실종 신고 접수 한 시간 후, 실종자가 소지하고 있던 남편 명의의 카드에서 현금 50만 원이 인출되고 전날 새벽부터 꺼져 있던 실종자의 휴대전화 마지막 기지국 위치는 은행 근처로 잡히게 된다. 형사들이 즉시 수색에 나섰지만 실종자의 흔적은 찾을 수 없었다.


실종자가 마지막으로 만난 사람은 한 미용실의 사장과 그의 아버지로 확인됐지만, 미용실 사장의 아버지는 실종자를 만난 적이 없다고 주장하고, 현금을 인출한 사람은 또 다른 남자로 드러난다.

형사들은 은행에서 현금을 인출한 남자의 행적을 추적하다 인근 CCTV에서 실종자의 차가 이동하는 장면을 포착한다. 실종자의 차에서 내린 사람은 이미 용의선상에 올랐던 남성 중 한 명. 3시간 반 동안 실종자의 차 주변을 맴돌던 남성은 증거물을 들고 사라진다. 신고가 들어온 지 24시간이 채 되지 않은 시간에 실종자의 생사가 확인되고, 순간 또 다른 사람의 행적이 끊기며 의문을 더한다.

누가 범인이고, 이 같은 끔찍한 범행을 왜 저질렀는지 연쇄 살인 사건의 전말은 ‘용감한 형사들4’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용감한 형사들4’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며,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E채널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도 프로그램에 대한 생생한 소식과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티캐스트]

YTN star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14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70,983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5,74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