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두유노집밥' 이장우 "과거 가수 활동" 반전 춤 실력 공개

2025.07.16 오전 10:04
이미지 확대 보기
'두유노집밥' 이장우 "과거 가수 활동" 반전 춤 실력 공개
AD
‘두유노집밥’ 이장우와 뱀뱀이 한국식 분식 한 상으로 태국 MZ세대의 입맛을 정조준한다.

오늘(16일) 밤 10시 20분 방송되는 MBN·MBC에브리원 ‘두유노집밥’ 2회에서는 ‘집밥 콤비’ 이장우·뱀뱀이 뱀뱀의 현지인 모녀의 집에 초대받아 분식 한 상을 대접하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수상버스를 타고 이동하던 중, 이장우는 “젊은 사람들은 집밥을 잘 안 해 먹어서 집에 가면 냉장고에 재료도 별로 없다”며 “우리 엄마한테 ‘오늘 하루만 밥을 해주겠다’고 하면 정말로 좋아할 것 같다”고 ‘집밥 초대’ 성공 전략을 세운다. 때마침 뱀뱀을 알아본 현지인 모녀가 조심스럽게 사진을 요청하고, 이에 뱀뱀은 사진 촬영을 해주면서 “한국식 집밥을 해드리고 싶다”고 깜짝 요청한다.

과연 두 사람이 현지인 모녀를 어떻게 설득할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이장우는 한 시장으로 가서 ‘분식 한 상’을 차리기 위해 식재료를 구매한다. 뱀뱀 역시 본가에 가서 어머니표 재료들을 챙겨온다. 뒤이어 이들은 현지인 모녀의 집으로 향하는데, 총 3채의 건물로 이뤄진 100년 넘은 수상가옥 규모에 이장우는 놀라서 입을 떡 벌린다. 그러던 중, 집주인의 딸 친구들이 뱀뱀을 보기 위해 방문하고, 이장우는 이들 중 집주인 딸의 남자친구를 보자 “혹시 차은우를 아는지? 진짜 닮았다”며 감탄해 궁금증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이장우-뱀뱀은 현지인들을 위해 떡 대신 어묵으로 매콤한 어묵볶이를 만든다. 또한, 김밥을 비롯해 묵은지 참치말이, 김무침, 냉국 등 ‘분식 풀코스’를 뚝딱 차려낸다. 집주인과 딸 친구들이 두 사람의 요리에 어떤 맛 평가를 내놓을지 기대가 모아지는 한편, 집주인의 딸 친구들은 “혹시 숏폼 영상을 같이 찍어주실 수 있느냐”고 이장우, 뱀뱀에게 부탁한다. 이장우는 “사실 예전에 춤을 좀 췄다. 가수 활동을 했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반면 뱀뱀은 “요즘 트렌드는 잘 모른다”며 민망해한다.

과연 이장우의 숨겨진 춤 실력이 어떠할지, 그리고 ‘태국 왕자’ 뱀뱀까지 총출동한 태국 가정집에서의 숏폼 촬영 현장은 오늘 밤 10시 20분 방송하는 ‘두유노집밥’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MBN·MBC에브리원]

YTN star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09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73,683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4,911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