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가 약 3개월 만에 시즌2로 안방 시청자들을 다시 만난다.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는 오는 29일 밤 9시로 시즌2 편성을 확정지었으며, 시즌1의 MC인 전현무, 백지영, 김호영, 우주소녀 수빈이 이번에도 스튜디오 MC로 뭉쳐 더욱 물오른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 해 10월 선보인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는 리뉴얼 후 첫 방송부터 평균 4.7%(닐슨코리아 기준)는 물론, ‘스벅 아저씨’가 나왔던 장면은 분당 최고 6.7%까지 치솟는 등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동시간대 2049 시청률’ 1위를 달성해 시청층 또한 중장년층에서 젊은 층으로 넓어졌음을 입증했다.
실제로 ‘국내 여성 최고 체중인 268kg의 여성’ 관련 클립은 현재 유튜브 ‘우와한 비디오’에서 207만 회를 넘어섰으며, ‘기안87 닮은꼴’인 ‘기안74’ 일반인의 이야기 역시 커뮤니티와 SNS에서 회자가 돼 ‘이슈 인물’로 떠오르기도 했다.
3개월 만에 돌아오는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제작진은 “이번 시즌2에서는 더욱더 발품을 팔고 공을 들인 기획 아이템을 준비했다. 매주 특집이라 할 만큼 그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이야기들이 준비돼 있으니 3개월 만에 돌아오는 시즌2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전현무-백지영-김호영-수빈이 뭉쳐 일반인들의 무궁무진한 이야기를 소개하는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의 두 번째 시즌 첫 회는 오는 29일 밤 9시 방송된다.
[사진 제공=SBS]
YTN star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