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들(i-dle)이 미니 8집 ‘We are’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오늘(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의 새 앨범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We are’ 커버는 흰 배경 위에 5개의 ‘i’가 작은 별을 이루고, 이 별들이 다시 하나의 큰 별로 합쳐지는 형태로 구성됐다. 이는 각자의 개성이 뚜렷한 멤버들이 하나로 뭉쳐 ‘아이들’이라는 통합된 정체성을 완성해 간다는 메시지를 상징적으로 담아냈다.
또한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는 ‘We are’ 카운트다운 페이지가 오픈되며 트랙리스트도 함께 공개됐다.
‘Good Thing’, ‘Girlfriend’, ‘Love Tease’, ‘Chain’, ‘Unstoppable’, ‘그래도 돼요’까지 총 6곡이 수록되며, 이번 앨범에서 아이들이 어떤 음악과 메시지를 전할지 관심이 쏠린다.
앞서 아이들은 콘셉트 포토, 트레일러, 앨범 포스터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왔다. 발매일까지도 다양한 티징 콘텐츠로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아이들의 미니 8집 ‘We are’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