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투어스가 국내를 넘어 일본에서도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오늘(29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투어스의 미니 3집 『TRY WITH US』는 일본 오리콘 최신 주간 앨범 랭킹(5월 5일 자, 집계 기간 4월 21일~4월 27일)에서 약 8만 7000장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2위에 올랐다.
투어스는 지난해 싱글 1집 『Last Bell』로 일본 발매 첫 주 약 7만 4000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오리콘 주간 싱글 랭킹(집계 기간 2023년 12월 2일~12월 8일)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아직 일본 정식 데뷔 전임에도 꾸준히 팬덤을 확장하고 있는 점이 주목된다.
투어스는 지난 21일 컴백과 함께 다양한 웹예능에 출연해 무대 밖 매력도 입증하고 있다. 타이틀곡 ‘마음 따라 뛰는 건 멋지지 않아?’ 퍼포먼스 영상은 유튜브 '스튜디오 춤' 채널에서 인기 급상승 동영상 4위에 오르며 130만 회 조회수를 기록했다.
또한 '할명수', '아이돌 인간극장' 등 예능에서도 내향적 성격을 살린 유머로 존재감을 높였으며, 인기 유튜브 콘텐츠 '집대성', '리무진 서비스' 등에도 잇따라 출연하며 팬들과 접점을 넓히고 있다.
한편, 타이틀곡 '마음 따라 뛰는 건 멋지지 않아?'는 청량한 사운드와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랐으며, 음원 역시 인기 급상승 음악 2위를 기록했다.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