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박주현, 칸 시리즈 페스티벌 참석…핑크카펫 밟는다

2025.04.25 오전 09:44
이미지 확대 보기
박주현, 칸 시리즈 페스티벌 참석…핑크카펫 밟는다
배우 박주현 ⓒOSEN
AD
배우 박주현이 제8회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이하 ‘칸 시리즈’)에 참석한다.

LG유플러스 STUDIO X+U의 새 미드폼 드라마 ‘메스를 든 사냥꾼’은 천재 부검의 세현이 시체를 부검하던 중 죽은 줄 알았던 아빠의 살인 흔적을 발견하게 된 후, 자신의 과거를 감추기 위해 경찰보다 먼저 아빠를 잡기 위한 사냥에 나선다는 이야기를 그린 하드코어한 범죄 스릴러다.

국내에서 아직 공개가 되기 전임에도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대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마켓인 홍콩 필마트에서 베일을 벗으며 큰 화제를 모은 데 이어 칸 시리즈 랑데부 섹션에 공식 초청됐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칸 시리즈는 흥행성과 작품성을 고루 갖춘 전 세계 드라마와 시리즈 콘텐츠를 대상으로 열리는 축제로 4월 24일부터 29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열리며, ‘메스를 든 사냥꾼’은 오는 29일(현지시간) 랑데부 스크리닝을 통해 전 세계 관객 앞에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주연을 맡은 박주현은 연출을 맡은 이정훈 감독, 그리고 함께 출연한 류승수, 최광제, 빈찬욱 배우와 함께 핑크카펫 행사에 참석해 현지 매체와의 인터뷰를 비롯해 다채로운 공식 일정을 소화한다.

한편, ‘메스를 든 사냥꾼’은 올해 U+tv, U+모바일tv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96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85,990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2,021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