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역시 '육잘또'…육성재, '런닝맨' 멤버들도 손사래 친 열정 과다

2025.03.28 오후 02:01
이미지 확대 보기
역시 '육잘또'…육성재, '런닝맨' 멤버들도 손사래 친 열정 과다
AD
오는 30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는 SBS 새 금토드라마 ‘귀궁’의 주인공, 육성재와 김지연이 게스트로 출격한다.

본업인 가수와 연기, 두 마리 토끼를 잡은 다재다능한 두 사람인 만큼 ‘런닝맨’에서도 ‘예능 천재’ 모멘트를 아낌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육성재는 ‘육잘또(육성재 잘생긴 또라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레이스에 과몰입하며 열정 과다의 모습을 자랑해 ‘이름값’을 제대로 했다는 후문이다. ‘런닝맨’ 멤버들마저 손사래를 치게 한 그의 모습은 이번 방송의 기대 포인트 중 하나다.


이번 레이스는 ‘이무기가 용 되는 법’ 레이스로 이무기가 된 멤버들이 두 팀으로 나뉘어 여의주 찾아 삼만리에 나선다. 하지만 각자가 찾은 여의주 레벨에 따라 승리 팀이라도 벌칙자가 될 수 있고, 패배 팀이라도 벌칙 면제를 받을 수 있어 멤버들 간의 견제와 배신이 불가피하다. 그야말로 ‘배신 명가’ 런닝맨다운 레이스가 예고됐다.

치열한 여의주 쟁탈전이 예고된 ‘이무기가 용 되는 법’ 레이스는 30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SBS]

YTN star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9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95,020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1,095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