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괜괜괜' 오늘(26일) 개봉…이정하, 다정한 남사친으로 설렘 전한다

2025.02.26 오전 09:25
이미지 확대 보기
'괜괜괜' 오늘(26일) 개봉…이정하, 다정한 남사친으로 설렘 전한다
AD
배우 이정하가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로 관객들에게 따스한 위로를 전한다.

영화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는 오늘(26일) 극장 개봉한다.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는 혼자서는 서툴지만 함께라서 괜찮은 우리 모두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이정하는 극 중 여주인공 인영(이레 분)의 유일한 남사친 '도윤' 역을 맡아 관객들에게 설렘을 선사한다.

이정하가 연기한 '도윤'은 어릴 적부터 인영의 곁을 맴돌며 그가 위기에 처할 때마다 항상 함께하는 유일한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으로, 인영에게 자신의 애정을 온전히 표현하며 아슬아슬한 썸을 타는 인물.


이정하는 자상하고 따듯한 도윤의 면모를 특유의 해맑은 미소와 다정한 말투로 그려내며 극에 환기를 불어넣는다. 캐릭터 포스터에서도 소개됐듯이 "나는 콩나물보다 네가 더 좋아"라는 장난스러운 말로 인영을 향한 마음을 부담스럽지 않게 드러내는 섬세함과 스윗함을 가지고 있다.

한편 이정하는 웹드라마 '심쿵주의'로 데뷔했으며 2023년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서 무해한 매력의 '봉석'을 연기하며 대세로 떠올랐다. 드라마 '감사합니다', 영화 '빅토리' 그리고 최근까지 ‘쇼! 음악중심’의 MC로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내왔다.

[사진제공 = (주)바이포엠스튜디오]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97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81,782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2,508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