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뉴진스, 하이브에 최후통첩 “25일까지 민희진 대표 복귀해야”

2024.09.12 오전 09:15
이미지 확대 보기
뉴진스, 하이브에 최후통첩 “25일까지 민희진 대표 복귀해야”
AD
그룹 뉴진스가 하이브로부터 해임된 민희진 전 어도어 대표에 대한 복귀를 요청했다. 이번에는 정확한 복귀 기한까지 지정했다.


지난 11일 뉴진스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뉴진스가 하고 싶은 말’이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먼저 혜인은 “하이브가 더 이상 저희를 방해하지 않았으면 한다, 대표님을 복귀 시켜주시고 낯선 환경과 사람들이 아닌 원래의 환경으로 돌려놔달라. 각자의 자리에서 할 일을 잘 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민지는 “저희가 원하는 것은 경영과 프로듀싱이 하나가 된 원래의 어도어”라며 “ 저희 요청에 따라 25일까지 어도어를 원래대로 복귀시켜주시기를 바란다”고 민 전 대표의 복귀를 재차 촉구했다.

앞서 어도어는 지난 달 27일 민 전 대표를 해임하고 김주영 사내 이사를 신임 대표로 선임했다. 민 전 대표는 대표 자리에서 물러나지만 뉴진스의 프로듀싱 업무는 이어가게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그러나 이에 대해 민 전 대표는 이를 일방적인 해임 통보라며 뉴진스 프로듀싱에 대한 부분도 협의되지 않은 것이라고 반박했다.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70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53,912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4,260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