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19금 아닌가" 츄 웃음기 실종…'독사과', 매운맛 실험 카메라 예고

2024.05.22 오후 02:49
이미지 확대 보기
"19금 아닌가" 츄 웃음기 실종…'독사과', 매운맛 실험 카메라 예고
AD
SBS Plus 신규 예능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가 ‘실험 카메라’로 연애 리얼리티 예능의 변화를 이끈다.


실제 커플의 다양한 연애 실험부터 특정 상황 속 심리 변화를 섬세하게 다루는 ‘실험 카메라’로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는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가 오는 28일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전현무X양세찬X이은지X츄X성지인의 리얼한 반응이 담긴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에서는 남녀의 스킨십을 지켜보며 입술이 바짝 말라가는 다른 여성의 얼굴이 등장하고, 이를 본 전현무는 “에이 말도 안 돼”라며 황당하다는 표정을 짓는다. 양세찬은 “되게 세다”라며 혀를 내두른다. 성지인 대표는 “설마”라며 어이없다는 반응을 보인다. 또 “이거 19금 아닌가?”라고 조심스레 말하는 츄의 얼굴에서 웃음기가 사라질 정도로 충격과 긴장이 가득하다. 이은지가 “어떡해”라며 당황한 표정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다.


그런가 하면, 5MC가 요즘 화제의 챌린지로 통하는 ‘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고양이가 걸어다닙니다’를 패러디한 2차 티저도 눈길을 끈다.

웃음과 감동, 눈물과 분노까지 남녀 사이 은밀하고 솔직한 이야기를 가감 없이 담아낼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는 28일 화요일 밤 10시 10분 첫 방송될 예정이며, 쿠팡플레이에서 동시 공개된다.

[사진 = SBS Plus 제공]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50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59,013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598
YTN 엑스
팔로워 361,512